FAQ_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문의 시의 주의사항

문의 시에는 반드시 다음 메일 주소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 스팀 월렛 충전 : 결제 시에 스팀 계정에 등록한 메일 주소
  • 스팀 월렛 코드: 결제 시에 기재한 메일 주소

1. 환불에 관해

  • '스팀 월렛 충전'의 경우: 

스팀 월렛 충전은 PRO스티머 사이트를 경유하여 고객 스팀 계정으로 직접 스팀 월렛(지갑)을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경우, 고객과 스팀간의 직접 거래로 간주되어 PRO스티머 측에서 환불에 관여할 권리가 없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스팀 고객지원으로 직접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스팀 월렛 코드'의 경우:

스팀 월렛 코드는 코드 구매 이후에 메일로 전송되는 상품의 특성상 어떤 이유에서든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스팀 월렛 코드 구매 후 코드 전송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해외 계정으로 스팀 월렛 충전, 스팀 월렛 코드 이용

기본적으로 스팀 월렛 충전, 스팀 월렛 코드 서비스는 한국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원화'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해외 계정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해당 국가 화폐로 서비스되는 사이트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구매하신 스팀 월렛 코드를 해외 계정에서 이용하실 경우, 국가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스팀에서 제공하는 해당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3. 편의점 결제에 대해

편의점 결제로 주문 시에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수납번호가 담긴 메일을 전송합니다. 메일 수령 이후, 편의점에 직접 가셔서 편의점 계산대에서 입금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에서 입금이 완료될 때까지 구매는 성립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