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_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문의 시의 주의사항

문의 시에는 반드시 다음 메일 주소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 스팀 월렛 충전 : 결제 수단 선택 시에 기재한 메일 주소
  • 스팀 월렛 코드: 결제 시에 기재한 메일 주소
  • 스팀: 스팀 결제 시에 스팀 계정과 연동된 메일 주소

1. 환불에 관해

  • '스팀 월렛 충전'의 경우: 

스팀 월렛 충전은 PRO스티머 사이트를 경유하여 고객 스팀 계정으로 직접 스팀 월렛(지갑)을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경우, 고객과 스팀간의 직접 거래로 간주되어 PRO스티머 측에서 환불에 관여할 권리가 없으므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스팀 월렛 코드'의 경우:

스팀 월렛 코드는 코드 구매 이후에 메일로 전송되는 상품의 특성상 어떤 이유에서든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스팀 월렛 코드 구매 후 코드 전송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매 시에 이메일 주소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정확한 이메일 주소, 주문번호'를 기재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2. 해외 계정으로 스팀 월렛 충전, 스팀 월렛 코드 이용

기본적으로 스팀 월렛 충전, 스팀 월렛 코드 서비스는 한국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원화'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해외 계정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해당 국가 화폐로 서비스되는 사이트를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구매하신 스팀 월렛 코드를 해외 계정에서 이용하실 경우, 국가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스팀에서 제공하는 해당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3.스팀 월렛 코드 오류

 *해외 계정을 이용하여 스팀 월렛 코드 활성화를 진행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O스티머 사이트에서는 '해외 계정으로 구매할 시에는 해당 국가의 화폐로 판매하는 스토어 이용'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해외 계정으로 스팀 월렛 코드 활성화를 진행하여 오류가 발생한 고객께서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스팀 페이지의 스팀 월렛 코드 규정]

 

3.편의점 결제

편의점 결제로 주문 시에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완료하시면 수납번호가 담긴 메일을 전송합니다. 메일 수령 이후, 편의점에 직접 가셔서 편의점 계산대에서 입금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의점에서 입금이 완료될 때까지 구매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또한 편의점 직원이 결제 방법을 모를 경우, '포스대'의 '편의점 수납대행' 메뉴에서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고 전달해 주십시오. 또한 PRO스티머 결제는 편의점 포스대에 'komojudegica'로 등록되어 있음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점원에게 메일로 전송된 수납번호를 제시 부탁드립니다. 

만약 위의 방법으로도 편의점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 편의점 결제 제휴사인 '갤럭시아컴즈' 고객센터(1566-0123)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5. 스팀 월렛 코드가 도착하지 않을 때

'스팀 월렛 코드' 발송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때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메일 도착까지 조금 시간이 지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5. 스팀 월렛 사기 주의

*[주의] 자칭 '스팀 직원'이라고 개인적으로 연락해오는 경우, 제3자가 스팀 월렛의 구매를 요구하는 경우 등은 모두 '사기'입니다. 구매를 요구하거나 스팀 월렛 코드를 요구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6. 로그인 관련

요즘 증가중인 스팀 월렛 코드 사기 방지를 위해 결제 시에 로그인이 필요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계정을 만드실 때는 기재하신 이메일로 계정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스팀 관련 문의

스팀 계정과 관련된 문의는 스팀 고객지원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본 사이트 고객지원에서는 결제 문제에 대한 문의만을 대응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