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본 페이지에서 스팀 월렛 충전 또는 코드에 대한 문의사항을 접수합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 공휴일을 제외한 월~금 10:00~18:00)

*고객문의 시 주의사항*

 1. 문의 시에는 아래 메일 주소를 기재 부탁드립니다. 

  • '스팀 월렛 충전'에 관한 문의 시에는 결제 시 '스팀 계정에 등록되어 있던' 메일 주소
  • '스팀 월렛 코드'에 관한 문의 시에는 '결제 시에 기재'한 메일 주소

 2. 스팀 월렛 충전과 스팀 월렛 코드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3. '스팀 월렛 코드' 발송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때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고객문의 전에 다음 'FAQ_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 바랍니다.

*(스팀 월렛 코드 오류)해외 계정을 이용하여 스팀 월렛 코드 활성화를 진행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RO스티머 사이트에서는 이전부터 사이트 내에 '해외 계정으로 구매할 시에는 해당 국가의 화폐로 판매하는 스토어 이용' 권장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팀에서 스팀 월렛 코드에 대한 변경사항을 적용하였으므로, 해외 계정으로 스팀 월렛 코드 활성화를 진행하여 오류가 발생한 고객께서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s://support.steampowered.com/kb_article.php?ref=1122-RTSC-0478&l=kore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