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 맞이 추천 공포게임!

공포게임, 내게맞는스팀게임, 병맛, 스팀추천게임, 호러게임 -

핼러윈 맞이 추천 공포게임!

올해도 핼러윈 데이가 찾아왔습니다!
좀비와 악마들도 좀 보면서 핼러윈 주간을 맞이해 보면 어떨까요? :)
추천 공포게임 참고해 주세요~~

1.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좀비 FPS: 백 4 블러드(Back 4 Blood)

백 4 블러드

호불호는 갈리지만 좀비 FPS로 짜릿한 슈팅의 재미를 안겨주는 게임. 살벌해지는 난이도를 유저간 협력으로 파헤쳐나가자. 고어한 좀비떼 저격으로 손에 땀을 쥐는 흥분도 높은 즐거움을 만끽 가능!  싸지 않은 가격이 여러분의 긴~ 시간을 책임져 줄 것.

2. 공포를 선사하는 주체가 되어 보자: 캐리온(CARRION)

캐리온

흉측한 촉수괴물을 조종하여 인간들에게 공포를 선사해 보자. 막강한 능력을 가진 괴물이 되기 위해서는 넓은 맵을 탐색해나가야 한다. 퍼즐도 기다리고 있다. 맵이 넓어 조금 어려울 수 있으나 내가 직접 느끼는 공포가 아니라 공포를 선사하는 이 게임의 이색적인 매력이 신선하게 다가온다. 비주얼과 액션의 임펙트도 굿!

 3. 기괴하고 잔혹한 악몽같은 공포: 리틀 나이트메어 2(Little Nightmares II)

리틀 나이트메어 2

어린 두 친구의 암울한 여정. 전작보다 나아진 게임성과 경이로운 비주얼. 기괴하고 잔혹한 악몽같은 공포. 적재적소에 효과적으로 배치된 공포로 긴장감을 유지시키는 연출. 스릴 넘치는 연출과 반전있는 스토리도 굿. 

 4. 공포다운 공포가 기다린다!: 데버(DEVOUR)

데버

가성비 좋은 공포 게임. 갑툭튀 악마들이 소름과 공포의 향연을 선사한다.최대 4명의 멀티플레이를 지원, 혼자서 공포를 감당할 수 없다면 친구들과 함께 즐겨 보자. 분위기 살리는 브금도 한몫함. 제대로 된 공포를 즐기고 싶다면!

 5. 명작 심리 공포 게임의 세계로: 오모리(OMORI)

오모리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우울증, 불안 등의 민감한 주제를 스토리로 잘 풀어내고 있는 명작 심리 공포 RPG

 6. 가벼운 분위기로 공포게임의 묘미를 전달: 라스트 라이트(Last Light)

라스트 나이트

'폐쇄된 병원'이 배경이라는 것만으로 오싹함 업! 소름끼치는 귀신들을 따돌리고 병원을 탈출할 수 있을까?! 3등신 캐릭터와 가벼운 분위기로 공포게임의 묘미를 느끼게 해 주는 공포 어드벤처. 

여러분, 굿 핼러윈!!!

 

prosteamerko0 필자:프로스티머 편집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