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 월렛 코드" 구매는 여기를 클릭 ←

가슴 아픈 전쟁을 그린 작품 <Rising Storm 2: Vietnam>

타이틀:
개발:
퍼블리셔:
가격:
27,000원
ryusi1215 필자: 빅비
Steam 프로필

<라이징 스톰 2 : 베트남>은 가슴 아픈 전쟁을 그린 <킬링 플로어>를 개발, 배급한 ‘트립 와이어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작품이다.
전작 같으면 일본과 미군이 싸우고 싸우던 태평양 전쟁을 그리고 있었지만 이번 작품은 전작과 완전하게 다른 베트남 전쟁을 그리고 있다.
1960~1970년대가 그 배경이며 게임은 다양한 클래스들과 총기들 그리고 맵들이 갖추어져 있는 편이였다.
게임은 우선적으로 저번달부터 오픈 베타라던지 클로즈 베타를 치뤘던 적이 있었으며 많은 플레이어들을 끌어모으는데 성공하였다.

Rising Storm 2: Vietnam 다양한 클래스들이 갖추어져 있다.

게임이 멀티 플레이가 중요한 작품이기 때문이다.
총 64인 대규모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정말 실제 전투가 벌어지는 듯한 현실감을 게임에서 제공해준다.
넓디 넓은 맵에서 다양한 전투를 벌이며 <레드 오케스트라> 때와 같이 정말 현실감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해준다.
게임에서 총알 한 대만 맞게 된다면 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죽는다. 그야말로 하드 코어다.

Rising Storm 2: Vietnam 언젠간 누군가 쳐들어올 것만 같은 이 높은 긴장감

특히 게임은 언리얼 엔진 3를 사용해서 그런지 수준급 디테일을 뽑아내는 그래픽을 자아내고 있었다.
정말 마치 실제 베트남에서 싸우는 듯한 훌륭한 맵 디자인들이 정말이지 입이 떠억하고 벌어졌었던 거 같다.
게임은 총 8가지의 다양한 클래스들이 갖추어져 있었다.
네이팜 폭격을 유도하는 ‘무전병’이라던지 ‘저격수’, ‘일반 돌격병’, ‘중화기병’ 등 정말이지 다양한 클래스들이 있고
당신은 이렇게 다양한 클래스들을 선택하여 전장에 뛰어들게 된다.

Rising Storm 2: Vietnam 땅굴 묘사도 훌륭하다

게임은 레벨 시스템이 주어져 있어 레벨을 올리게 되면 다양한 각종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을 해금하게 된다.
이러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을 갖추게 된다.
이러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멋지고, 강렬하게 꾸밀 수 있게 된다.
상당히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자유도도 정말 높은 편이였었다.

Rising Storm 2: Vietnam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을 해금하자

이 뿐만이 아니라 게임은 각종 다양한 장비들이 주어지게 되는데 제일 놀라웠던 것은 헬리콥터를 탑승하여 그 위에서 MG - 42를 열심히 쏘는 부분이였다.
상당히 현실감이 매우 높았던 부분이였고, 본 게임에서 제일 흥미로웠던 부분이지 않았을까 싶다.
전작보다 많은 발전을 선보여줬다는게 눈에 크게 띄곤 하였다.

Rising Storm 2: Vietnam 전작보다 다양한 탑승 장비들이 존재한다

<라이징 스톰 2 : 베트남>은 상당히 높은 긴장감과 스릴감이 요구된다.
그 이유는 게임이 방금 전에 말했듯이 무척이나 어렵고 하드 코어하기 때문이다.
그냥 총알 한 방만 맞으면 죽게 되니까 정말 엄청난 긴장감을 몸소 느끼게 된다.
전쟁이 이렇게나 무서운 것이구나라는 느낌을 본 게임에서 크게 느끼는 것도 이 게임의 주요 핵심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다.

Rising Storm 2: Vietnam 게임의 디테일이 진짜 수준급이다

<라이징 스톰 2 : 베트남>은 24,000원(현재 27,000원)이라는 가격값을 아주 제대로 해주는 FPS 작품이다.
엄청난 스케일을 방불케하는 64인 대규모 전투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들, 그리고 언리얼 엔진 3를 사용하여 개발된 놀라운 그래픽들은
상당히 게임의 미를 크게 높여주는 요소로 남겨지게 되었다.
특히 게임의 높은 현실성과 어려운 난이도들은 게임의 주요 주제이기도 한 베트남 전쟁의 아픔을 크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해서
기분 나쁘기 보다는 정말이지 놀라운 경험을 한 것만 같았다.
<라이징 스톰>의 최신작이기도 한 <라이징 스톰 2 : 베트남>, 강력 추천을 해 본다!

리뷰 목록

→ "스팀 월렛 코드" 구매는 여기를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