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 월렛 코드" 구매는 여기를 클릭 ←

살아남아라, 그리고 승리하라!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타이틀:
개발:
퍼블리셔:
가격:
32,000원
rkdehdgur410 필자: 안개꽃
Steam 프로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100명 속에서 살아남아 1등이 되는 배틀로얄

요즘 갑자기 뜨고 대히트를 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은 단순히 100명이 한 지역에 떨어져서 남들을 죽이고, 혼자 살아남아 1등을 하면 되는 게임이죠.
같은 장르인 H1Z1과는 달리 조작도 간편하고 쉬웠습니다. 총을 얻으면 자동으로 교체한다던지, 빠르게 좁혀오는 제한구역을 통해 빠른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간단히 한판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친구들과도 재밌게 할 수 있죠! 심지어 중간에 일이 있어서 나가거나, 일부러 죽어도 아무런 피해가 없어서 AOS 같은 장르와는 달리 마음 편히 게임을 즐길 수가 있죠.
튜토리얼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키가 뭔지 몰라 힘들었지만, 몇 판 죽어가면서 하다 보니 결국 1등도 해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라스트 맨 스탠딩 형식의, 오직 1등만 하면 되는 게임이 이렇게 재미있는 이유가 대체 무엇이라 생각되나요?
저는 빠른 매치, 게임 업, 간편한 조작, 적을 죽이고 자기의 순위가 올라가는 쾌감 등등 알맞게 어우러졌기 때문에 엄청난 중독성과 재미를 마치 화학 반응을 일으키듯이 만들어져 플레이어들을 매료시키는 것 같습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것 이외에 다른 버그들도 많이 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음.

그래도, 아직은 앞서해 보기 단계

배틀그라운드는 앞서해 보기(얼리어세스) 단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버그를 종종 많이 보게 됩니다.
특히 건물 이미지가 로딩이 느려서 마치 화가인 피카소가 그린 그림처럼 건물들의 모습이 들쑥날쑥합니다.
그 상태로는 건물에 들어갈 수도 없고 특히 옥상에 플레이어가 떨어진다면 계속 땅으로 떨어지는 듯한 모션만 취하게 되죠.
또한 인기 게임이다 보니 서버 렉도 아직 심한 편이고 최적화가 잘 이루어져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버그 이외에도 다른 것도 많이 있지만, 게임의 중간 옵션조차 플레이하려면 상당한 고사양의 PC가 필요하죠.
그래도 정식 발매 전 앞서해 보기답게 개발사는 계속 유저와의 소통을 계속하고 있고, 또한 자신의 잘못도 공식적으로 사과하면서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앞서해 보기 단계이지만, 지속적인 소통과 업데이트는 충분히 이 게임을 기대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수 : 7.5 / 10점

앞서해 보기 단계로도 불안정한 중독성을 가지고 있지만 정식 발매 후에도 충분히 기대가 되는 게임

◆ 좋았던 점
+ 빠른 매치와 게임업
+ 간편한 조작
+ 개발사와 유저들간의 소통
+ 지속적인 업데이트

◆ 아쉬운 점
- 불안정한 서버, 최적화
- 아직까지도 꽤 있는 버그들
- 튜토리얼이 없음

리뷰 목록

→ "스팀 월렛 코드" 구매는 여기를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