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스티머 "스팀 그룹 페이지"(클릭)가 오픈! 스팀 추천 게임 평가를 수시로 업로드합니다.

스팀 2018 겨울 세일 시작! 연말은 스팀과 함께!
<스팀 2018 겨울 세일!>

타이틀:
개발:
퍼블리셔:
가격:
65,000원 외
meniereman 필자: 매니에르
Steam 프로필

'스팀 2018 겨울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는 2019년 1월 4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되며 현재 스팀의 다양한 게임들이 할인을 진행중인데요.
오늘은 현재 할인을 진행하는 주요 게임 몇 개를 간추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물론 작성자의 주관적인 기준에 따라 게임을 선정하였으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스팀 2018 겨울 세일!

먼저 올해 2018년을 뜨겁게 달군 세 작품이 특별 할인 품목에 그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여전히 그 뜨거운 열기가 식지 않고 있는 '플레이언노운스 배틀 그라운드'가 33% 할인된 금액인 21,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야생의 모험과 거대 몬스터의 수렵을 다루며 꾸준한 업데이트로 스팀 인기 순위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는 '몬스터 헌터: 월드'가 34% 할인 금액인 41,580원! 그리고 이 게임이 빠질 순 없겠죠. 멋진 스토리텔링을 보여주었던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가 50% 할인된 금액인 32,500원으로 겨울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쌔신 크리드 오딧세이를 아직 플레이해 보지 못한 분이 계시다면, 이번 겨울 이 게임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즐겁게 보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50%라는 할인 혜택도 상당히 큰 편이라 생각하고요.

스팀 2018 겨울 세일!

과거의 명작들도 스팀 겨울 할인을 들어가면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네요. 'GTA5'가 50% 할인된 금액으로 16,500원에 '문명6 Gold Edition'이 무려 69%나 할인된 금액으로 42,440원에, 그리고 개인적으로 최고 명작 RPG로 손꼽히는 위쳐3 Game of the Year Edition이 60% 할인 금액인 21,92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 위쳐3 에디션은 본편인 와일드 헌터와 확장팩인 블러드 앤 와인, 하츠 오브 스톤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게임도 명작이지만 가성비가 굉장히 높아 아직 위쳐3를 플레이하지 않은 유저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스팀 2018 겨울 세일!

올해 크리스마스와 겨울 연말에는 어렵다고 소문난 게임에 한번 뜨겁게 도전히 보시는 건 어떨까요? 높은 난이도로 악명이 높은 '다크 소울3'가 75% 할인된 금액인 12,450에 판매되고 있으며, 로그라이크 요소를 재미있게 부합한 액션 게임인 '데드 셀'이 20% 할인되어 20,640원. 그리고 가장 최근 게임 중 어렵다고 소문이 많이 나 있는 '크로스코드'가 25% 할인되어 15,75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게임 모두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손가락이 무뎌지지 않고 도전 의식이 활활 불타오르는 유저라면 모두 한번 플레이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스팀 2018 겨울 세일!

밖은 추워죽겠는데 친구가 자꾸 밖으로 나오라고 전화하나요? 그렇다면 이 게임들은 어떠신가요? 친구와 멋진 승부를 가릴 수 있는 대전 액션 게임도 이번 스팀 겨울 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해 최고의 액션 게임상을 수상한 '드래곤볼 파이터즈'가 60% 할인, 만화를 원작으로 하여 많은 소년 & 소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마이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가 33%, 벌써 6번째 시리즈를 맞아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 소울 칼리버6가 33% 할인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소울 칼리버6는 조금 어려운 게임이죠. 철권7처럼 공방 체계 시스템의 이해와 콤보 기술의 습득을 요구하는 게임인 반면에 드래곤볼 파이터즈와 마이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공격 키를 연타하기만 해도 멋진 콤보가 나가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입문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팀 2018 겨울 세일!

추억의 고전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97'가 50% 할인되어 5,000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려 20여 년이 지난 게임이지만 추억을 떠올리며 지금 다시 플레이해도 재미있는 게임이죠. 그리고 아름다운 비주얼과 거대한 자연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상상을 초월하는 갖가지 고어한 요소들이 등장하는 'The MISSING: J.J Macfield and the Island of Memories'도 25% 할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포스트에서 마지막으로 소개할 게임은 '11-11: MEMORIES RETOLD'라는 작품인데요. 40% 할인하여 13,08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지 않아 사실은 추천을 망설였지만 개인적으로 멋진 게임이라고 생각하여 소개를 드려봅니다. 게임은 제1차 세계대전의 양 전선에 서게 된 두 사람, 해리와 커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으로 편지, 그림, 사진 등을 통해 전쟁 당시에 일어난 이야기를 회화 느낌의 독특한 작풍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추가로 'War Child DLC'에서는 순수한 두 명의 아이들 Jack과 Eva의 시선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War Child에 구호를 받은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기에 해당 DLC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War Child에 구호를 받은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기에 해당 DLC를 통해 발생한 수익은 'War Child UK'에 기부된다고 하네요. 우리말을 지원하지 않아 아쉽지만 추운 겨울날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한 게임 이외에도 많은 작품들이 스팀 2018 겨울 세일을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스팀 2018 겨울 세일"

리뷰 목록